QnA 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필독)불편사항 발생시 업체 신고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2-08-24 10:06:20

조회 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어떤 글을 삭제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저희가 단독 사이트가 아니라 네이버를 통해 결재가 되어 운영이 되는 사이트라 

올리신 게시글 저희가 답변을 달거나 저희글을 수정을 할수는 있지만 저희가 별도 고객님 글을 삭제를 할수는 없습니다 

도배성 업무 방해글을 남기시는 분들은 저희들이 네이버를 통해 삭제요청을 해야하나 

그외에는 저희들이 삭제 요청할수 있는것도 없습니다 

배송 지연같은 경우는 재고 소진이라 기상악화로 지연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사전 고지를 하거나 천재지변인 경우는 고객님들께서도 양해를 해주시는 편입니다 

전화같은 경우는 평일 10시부터 4시까지 전화를 받고 있으나 통화량이 많을시 대기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담원들이 하루종일 전화를 받고 있어 안받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환불은 구매후 7일이내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규정내에서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처리를 해드리기 위해 상담원들이 있는것입니다 

우선 고발하신 부분은 유감 스럽지만 

저희들도 규정내에서 최대한 친절하게 신속하게 응대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톡톡으로 문의주시면 실시간 빠른 응대 가능합니다 (10시부터 6시까지)



[ Original Message ]

소비자고발센타(www.goso.co.kr)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고발하기

2.정보입력

3.분류:생활용품(패션) 선택->직접입력 클릭

4.업체명:아이엠듀

5.불편사항 기입

6.저장하기


저 또한 배송지연 피해자로써  업체 대응도 마음에안들고 전화해도 받질않는데 환불을 해주던가, 재발송을 하던가 아무 조치도 안해주고 고객이 개돼지에요? 하루하루 물건 못받는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서 계속 기다려야 하나요? 쓸데없이 1~2만원짜리 물건따위루 스트레스 받는것도 짜증나네요. 이글도 삭제하시면 네이버 리뷰에 올릴거니까 두고봅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