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여기는 백날 문의만 하게 하네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2-09-26 09:22:31

조회 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기본검수와 테스트를 마치고 완제품으로 입고되어 불량여부는 수거하여 기술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수거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수거기사님 가시기전 미리연락드리고 방문하시니 시간장소 협의하셔서 전달부탁드립니다
수거되는대로 확인후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회사 규정대로 안내된 부분이니 불편하셨던점은 있으시다면 사과드리며 응대에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항상 같은 매크로 답변에.

그래서 어떻게 처리 가능한지 문의하면, 이후 안내도 없고.

도대체 검수 후 처리는 어떤 식으로 하는지

고객이 스스로 터득하면 되나요?!

뭔 문의에 대한 이후 연결이 되야 하던지 말던지 하지..

다른 고객 문의 보니 같은 증상인데

고객 착각이면 왕복 택배비 물어야해! 라고 으름장만 놓고.


개인적으로 뒷판은 tpu 소재라 잘밀착하지만,

전면은 pc소재라 스티커 없이는 헐거울 수 밖에 없네요.

제품의 상태를 정확히 인지하고 판매를 하던,

서비스 마인드를 다시 점검하든 하나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번까지 문의만 3번짼데.

처리방법 이야기하라고만 남기시니

저는 반품할테니 환불해주세요.

처리방법 안내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